2024-03-29 22:59 (금)
임보라, 이솜과 싱그러운 매력 대결 '스윙스가 반할만'
상태바
임보라, 이솜과 싱그러운 매력 대결 '스윙스가 반할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4.26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보라 SNS, 퍼스트룩)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스윙스와의 열애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델 임보라의 화보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모델 출신 배우 이솜과 봄의 여신 매력 대결이 온라인에서 펼쳐지고 있다.

2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스윙스' '임보라'가 올랐다. 스윙스는 모델 임보라와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관련해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임보라와 이솜이 봄의 매력 물씬 풍기는 화보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임보라의 SNS에 공개된 사진에서 캐주얼한 의상 차림인 임보라는 벚꽃나무 아래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임보라의 묘한 눈빛과 벚꽃, 그리고 비눗방울이 조화롭게 어울려 마치 화보 같은 장면이 연출돼 눈길을 모은다.

이솜은 꽃이 만발한 정원 위에서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라워 모티프의 미니백, 화사한 원피스 그리고 주얼리로 마무리 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완벽하게 어우러 졌다. 나른하게 움직이는 그녀의 몸짓 하나하나에 남자 스텝들은 물론 여자 스텝들까지 감탄을 자아냈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25일 한 매체는 스윙스와 임보라의 거리 데이트를 포착해 보도했다. 이후 스윙스는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맞아요. Isn‘t she lovely, though?"라는 글과 함께 임보라의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