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가볼만한곳] 가정의 달 5월, 눈과 입이 즐거운 인덕원 맛집
상태바
[가볼만한곳] 가정의 달 5월, 눈과 입이 즐거운 인덕원 맛집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4.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가족 나들이와 연인과 데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나들이를 갈 때 장소뿐만 아니라 중요시 되는 게 바로 먹거리 선정인데, 오픈 1주년과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는 ‘메이탄’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기질 않고 있다.

‘메이탄' 인덕원점은 청계산과 백운호수와도 10여분거리로 등산객들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던 곳으로써 중식 요리의 대표메뉴인 탕수육이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메이탄’의 찹쌀 탕수육은 이송학 명장만의 비법을 가지고 찹쌀의 쫄깃함과 바삭함을 살려, 새콤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메뉴로 알려져 있다. 다른 인기메뉴로는 깐풍기, 양장피, 유산슬, 팔보채 등 중식 대표요리들이 있으며 중식당에서 흔히 맛보기가 어려운 동파육 야채차우, 자연송이 소고기안심볶음과 자연송이 관자볶음등 어른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다양하게 있다.

‘메이탄 인덕원점’의 관계자는 “메이탄은 신선한 재료로 요리를 하고 있다.”고 말하며 “100석 이상의 좌석과 여러개의 룸이 있어서 회식장소 및 모임 장소로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고 전했다. 그래서인지 메이탄에는 가족모임이나 단체, 교회 모임 등 평촌 맛집으로 알려져 있고, 제대로 된 중식을 맛보려는 손님들이 매우 많다. 특히나 샐러드와 수프가 제공되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안양 평촌, 인덕원에서 맛집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

한편, ‘메이탄’의 이송학 명장은 2011년 세계중국요리연합회에서 한국 최초로 ‘중국요리 명장’을 수상했다. 또한, 이송학 명장은 TV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 전가복으로도 출연하여 중식 명장으로서 이름을 알린 적이 있다.

현재 ‘메이탄’은 선착순으로 가족의 달과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