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9 (수)
'대립군'여진구 "관전 포인트? 색다른 왕세자의 모습"
상태바
'대립군'여진구 "관전 포인트? 색다른 왕세자의 모습"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4.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외부제공>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배우 여진구가 25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대립군'의 제작보고회에서 광해 캐릭터의 특성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대립군'의 관전 포인트를 "색다른 왕세자의 모습"이라고 밝히며 "지금까지의 왕 또는 왕세자가 가지고 있는 흔한 백성들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던가 태어났을 때부터 완벽했을 모습이 아닌 백성들과 함께 고생도 하고 현실을 무서워하고 두려워하는 인간미가 넘치는 광해의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정윤철 감독은 "처음에 광해는 겁이 많고 어리숙하다. 실제 광해의 나이인 열여덟 그 감정으로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았다"며 "다들 아시다 시피 여진구씨가 성장한 모습을 이미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걸 없애기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또 그는 "여진구씨가 스스로도 중학교 때 연기가 좋았다고 하더라. 순수하고 어린애 같은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십 년 전일 줄 알았는데 3년 전이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5월 31일 개봉예정.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