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제12회 한신가족 사랑나눔 행사 개최..."간식먹고 시험 잘 보세요"
상태바
한신대, 제12회 한신가족 사랑나눔 행사 개최..."간식먹고 시험 잘 보세요"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4.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한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최성일)가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교직원들이 직접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한신대는 지난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산캠퍼스 중앙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제12회 한신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열고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성일 총장직무대행을 비롯해, 김동식 교무처장, 김상욱 학생처장,윤성식 입학홍보처장, 강원돈 교수협의회 대표의장, 임충 직원노동조합지부장 등 교직원 10여 명이 참여했으며, 모두 700여명의 학생들에게 샌드위치와 음료를 나눠줬다. 

서다영 학생(재활학과 3학년)은 “중간고사 준비를 하고 있는 시간에 평소 멀게만 느꼈던 총장(직무대행)님과 교수님들께서 직접 간식을 챙겨주시니 친근감이 생겼다”며 “시간과 돈도 절약되고 간식도 맛있어 내일 시험은 특별히 더 잘 볼 것 같다”고 미소지었다. 

간식을 받은 학생들은 도서관 주변에 삼삼오오 모여 즐겁게 담소하기도 하고 시험 준비를 같이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되어 중앙도서관이 활기를 띠었다.  

최성일 총장직무대행은 “좋은 성적은 물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늦은 시간까지 학교에 남아 개인 시험공부 팀 과제 수행 등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이 대견하다”며 “간식을 먹고 열심히 공부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