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Joo 댄스 스토리 학원,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진해 Joo 댄스 스토리 학원,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4.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재즈댄스전문학원 ‘Joo 댄스스토리(대표 차영주)’가 재즈댄스 등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Joo 댄스스토리는 수업을 3개월 단위로 결제하는 수강생에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재즈댄스, 방송댄스, 스트릿댄스, 등 수강생 누구나 추가수강료 없이 모든 장르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재즈댄스에 방점을 찍은 댄스전문학원 Joo 댄스스토리 관계자는 “재즈댄스는 전신근육을 사용하는 춤으로 잔 근육발달 및 근력운동에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에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재즈댄스 매 수업과정에 스트레칭과 워킹 동작을 추가함으로써 척추건강과 몸매교정, 유연성과 하체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출산 후 요실금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 이밖에 방송댄스와 스트릿댄스 과정도 개설했다. 방송댄스 과정은 유행댄스에 초점을 맞추고 레슨 곡의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한다.

각 반별 20명 정원으로 구성됐으며, 초보자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초부터 맞춤 교습을 실시한다. 댄스 1:1 교습도 진행한다. 1:1 개인교습은 각종 행사나 결혼식 댄스를 위해 한 곡만 집중적으로 배우고 싶은 수강생에게 적합하다.

Joo댄스스토리의 차영주 대표는 “학원 수강생을 위한 댄스 공연에 참석하는 등 다방면으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며 “추천받아 오는 수강생이 많은 만큼 즐거운 댄스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정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oo댄스스토리의 오전수업시간은 90분, 오후수업시간은 60~70분이다. 수강신청 및 수강료할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충무동에 위치한 Joo댄스스토리로 문의하면 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