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33 (수)
수원 마리아쥬아모르 웨딩홀, 100% 당첨되는 추첨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원 마리아쥬아모르 웨딩홀, 100% 당첨되는 추첨볼 이벤트 진행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4.2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1년 중 가장 많은 부부가 탄생한다는 4월, 결혼하는 부부들을 위해 수원에 위치한 마리아쥬아모르 웨딩홀에서 100% 당첨이 되는 추첨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약고객들을 위한 부케, 폐백음식, 뮤지컬, 예도, 무료시식권, 링컨 컨티넨탈, 혼주 H&M, 식전영상, 축가, 신세계 상품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신랑·신부들이 직접 시간을 내어 상담을 진행할 경우에는 더 많은 이벤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요즘에는 테마를 갖춘 이색 결혼식이 인기로 기존의 지루하고 똑같은 웨딩이 아닌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스테이지 등 새로운 웨딩 문화가 생겨나는 추세다.

그중 한 편의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웨딩테마가 신랑, 신부 사이에서 인기다. 하객에게도 재밌는 결혼식으로 기억될 수 있어 뮤지컬 테마로 꾸민 웨딩홀이 증가하고 있다.

근래 작은 결혼식은 물론 예비부부의 성격과 선호도에 맞춰 형식만 갖춘 결혼식이 아닌 ‘진짜 즐길 수 있는 결혼식’을 원하는 커플들이 늘어나면서 마리아쥬아모르는 활발하게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수원에 위치한 수원웨딩홀/수원예식장 마리아쥬아모르는 넓은 주차 시설은 물론 수원 IC, 북수원 IC, 동수원 IC가 인접하여 타 지역에서 결혼식을 찾아오는 하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수원시청역 5번 출구에서 셔틀버스도 운행함으로써 축하객들이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또한, 정갈한 한정식 상차림과 세미 뷔페로 차려진 다양한 메뉴 구성은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가족들 또한 만족할 만한 결혼식을 선도하고 있으며, 넓고 탁 트인 로비 라운지로 하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품격의 조명,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꽃장식 등으로 우아한 신부대기실과 아름다운 버진로드는 물론 다양한 커튼, 시어터 스크린, 유동적인 도어 등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결혼식 분위기를 더욱 돋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수원 웨딩홀 마리아쥬아모르의 기획 담당자는 “결혼식 날만큼은 누구보다도 주목받고 싶은 것이 당연하다”며 “기존의 지루하고 똑같은 웨딩이 아닌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스테이지 등으로 한 편의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새로운 웨딩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아쥬아모르는 당일 계약 시 와인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300명 예식 진행 시 각각 예식 1시간 30분, 식사 2시간 30분 제공하고 있다. 이보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