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54 (목)
필어공, 필리핀어학연수비용 프로모션 기준을 깨뜨리다
상태바
필어공, 필리핀어학연수비용 프로모션 기준을 깨뜨리다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4.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과정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필리핀어학연수는 기본적으로 성인을 기준으로 하는 프로그램과 주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로 구성이 된다. 

필어공은 한국 유학협회의 소속된 전문 유학원으로 14년간 필리핀을 전문으로 하는 대표적인 유학원으로, 필리핀성인연수 기관과 주니어 과정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회원수만 4만 명이 넘으며 제공된 내용들만 19만개 이상이다. 그만큼 오랜 역사와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말했다.

필어공에서는 성인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기간별, 어학원별 최소 60만원엣 최대 300만원에 대한 할인 혜택을 4월 28일까지 진행 중에 있으며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 영어캠프 경우는 필리핀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어학원들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인기 있는 필리핀어학원들의 가족연수와 영어캠프는 2017년 여름 방학은 대부분 마감이 됐으며 겨울도 곧 마감이 될 예정이라 서둘러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필어공에서 추천하는 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CPILS어학원, CG어학원, CPI어학원, SMEAG어학원, BOC어학원, 필인터어학원, EV어학원, 웰츠어학원, CIJ어학원, CIA어학원, 유벡어학원, 이데아어학원, UV대학부설어학원, CDU대학부설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등과 바기오지역의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웨일즈어학원, 이에듀어학원, BECI어학원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CNN어학원, EG어학원, CIP어학원, HELP어학원 등이 있다. 

한편, 필리핀영어캠프와 필리핀가족연수 경우 최대 10~15%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혜택 가능 여부와 진행 중인 필리핀어학원은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필어공에서는 필리핀단기어학연수 비용 및 추천어학원, 직장인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3개월비용 및 효과적인 프로그램 선택법, 필리핀어학연수 사기 피해를 줄이는 법, 실제 필리핀어학연수경험담 등의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