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당연코’, 이별 후 정확한 컨설팅 및 재회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당연코’, 이별 후 정확한 컨설팅 및 재회 프로그램 선보여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4.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최근 사귀던 연인과 헤어진 이후 제대로 마음을 다잡지 못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한 번 끊긴 인연을 다시 붙잡는 일은 맘처럼 쉽지 않고, 사랑했던 마음이 많이 남은 이들은 일상으로 돌아가는 일이 어렵기만 하다.
 
이에 최근에는 이별 후 연애상담을 진행하는 재회컨설팅을 받는 이들이 많다. 재회 컨설팅은 사랑했던 연인과 이별을 겪은 후, 재회가 불가능한 상황을 탈피해 재회 가능성을 열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연애 상담, 재회 상담을 진행하는 재회컨설팅 센터는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점점 그 규모를 키워가고 있는 모양새다. 

다만 재회컨설팅을 서비스하는 업체들 중,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효과 있는 결과를 보여주는 곳은 많지 않다. 다수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재회 성공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도 부족하다는 것이 업계의 분석이다. 

이에 연애코치(당연코, 대표이사 황규진)가 재회컨설팅 분야 전문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정확한 재회컨설팅과 연애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당신의 연애코치'는 지난 2005년 상영되었던 'Mr.히치 당신을 위한 데이트 코치'에서 영감을 얻어 2013년부터 20~40대의 연애상담 및 재회상담 컨설팅을 시작했다. 

당연코의 연애 컨설팅은 정확한 연애 데이터 분석과 심리학을 기반으로 해, 단순 위로나 비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짝사랑 등에서 높은 성공률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당연코 황규진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하다. 그럼에도 해결 방법을 몰라 연애를 아예 포기하거나, 자존감을 잃고 오랫동안 힘들어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며 “정확한 분석을 통한 재회컨설팅과 프로그램은 사랑을 되찾는 것을 넘어서 일상에서의 자신감 회복과 긍정적인 사고로의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한편, 황규진 대표는 그간 축적된 많은 양의 연애 상담 및 재회컨설팅 사례를 바탕으로, 기타 연애관련 자문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