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1 (목)
PC방창업,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동시에 하는 헤드업모니터에 주목
상태바
PC방창업,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동시에 하는 헤드업모니터에 주목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4.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최근 모바일게임을 하는 시간이 PC게임을 하는 시간을 넘어서서 PC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PC를 하면서도 모바일게임을 동시에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PC방창업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던진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업체가 나와 관심이다.

스타덤PC방의 헤드업 모니터가 그 주인공인데, 스타덤PC방 창업은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헤드업(Head-Up) 듀얼 시스템을 개발 및 적용하여, 위아래로 동시에 인터넷검색을 하면서 게임을 하고, PC게임 두 개를 동시에 돌리는 등 피씨방창업 가맹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매장을 구축하고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헤드업(Head-up) 듀얼 시스템은 기존 모니터에 추가로 1개를 더 장착함으써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TV 및 인터넷방송 등을 시청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고객의 눈과 목 및 등쪽의 피로도를 감안하여 설치각도와 스프링체어를 채택하는 등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오랫동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신대방삼거리점의 김기도 점주는 “차별화를 두어 가장 부합된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기존 PC방을 운영할 때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구축하고 있어 지금까지 후회도 없고 앞으로도 계속 스타덤피씨방이랑 함께 할 생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많은 가맹주의 높은 만족도와 트랜드를 따라가는 것을 넘어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스타덤PC방의 운영형태에 예비창업주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또한 모바일게임을 태블릿PC로 할 수 있는 아이터치 모니터와 VR존의 구성 등을 통해 기존 헤드업모니터의 편리함을 느꼈던 손님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주는 아이템들을 꾸준히 내놓으면서 관심을 끌고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