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갤럭시노트7이 반값?”…폰의달인, 갤럭시노트7 리퍼폰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갤럭시노트7이 반값?”…폰의달인, 갤럭시노트7 리퍼폰 사전예약 진행
  • 곽홍희 기자
  • 승인 2017.04.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곽홍희 기자] 최근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으로 인해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에 뜨거운 열기가 불었다.

갤럭시S8 사전예약 진행 사이트 중 ‘폰의달인’은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 시 추첨을 통해 호주 시드니, 멜버른 6박 9일 왕복 여행권과 갤럭시S8, S8 플러스 공기계 증정, 삼성 정품 급속 In&Out 배터리팩 10,200mAh,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10,000mAh를 증정하며,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정품케이스와 필름 증정, 제주 2인 왕복 항공 여행권, 정품 소니 헤드폰을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 뿐 만 아니라 개통 시 지급되는 대리점 사은품과 삼성 제조사 사은품까지 증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에는 갤럭시노트7 리퍼폰 출시 알림을 진행해 또 한 번의 이슈가 되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지난 갤럭시노트7 발화 이슈로 인해 리콜된 단말기들을 새부품과 재검수 과정을 거쳐 새롭게 나올 갤럭시노트7 리퍼폰에 대해 사전알림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7은 발화 사건의 가장 큰 원인인 배터리의 용량을 축소 및 교체하여 재검수 과정을 거쳐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관계자에 의하면 기존 출고가의 절반 가격에 출시될 확률이 높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갤럭시노트7 리퍼폰 출시는 리콜 된 단말기로 한정되어 있어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7 리퍼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출시 소식을 조기에 전달해 개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문자알림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곽홍희 기자 bin09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