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놀이터 ‘순천 왈왈 펫 카페’ 추첨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애견 놀이터 ‘순천 왈왈 펫 카페’ 추첨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4.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순천 ‘왈왈 펫 카페’에서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결제 시 렌덤 추첨을 통해 3등은 무료 음료권, 2등 2만원 상당의 애견용품, 1등 5만원 상당의 애견용품을 증정한다. 또 매월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애견카페란 반려견들과 함께 동행해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반려견과 동행하는 고객 외에도 강아지를 좋아하지만 가정에서 키울 수 없는 사람들 또한 자유롭게 내방해 강아지들을 만나러 올 수 있다. 반려견을 집에 혼자 두고 다니기 싫은 현대인들에게 애견 유치원, 시간제 돌보미 등으로 반려견들의 외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는 게 애견카페의 장점이다.

왈왈 펫 카페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애견들을 장에 가두는 게 아니라 개방형으로 케어하며 대형견 없이 중소견 위주로 운영해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또 상주견들이 순하고 텃세가 없어 방문한 애견들이 쉽게 어울릴 수 있다. 이밖에도 내방한 아이들이 강아지를 안거나 쓰다듬어보는 스킨십을 통해 강아지와 소통하며 정서발달과 유대관계를 배우는 교육적 측면도 존재한다. 업체 관계자는 “연인 데이트뿐만 아니라 가족이 주말에 함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볼만한 곳으로도 활용될 수 있으며 봄나들이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바리스타 교육을 이수한 왈왈 펫 카페 대표는 반려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원두를 공수해 수준 높은 커피음료를 제공한다. 그는 “어린 시절 강아지와 함께 자랐고, 손님 입장으로 애견카페를 다녀보면서 조금 더 깨끗하고 편안한 애견카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추천받아 오는 애견과 반려인들이 대부분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장소로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왕지동 소재 왈왈 펫 카페로 문의하면 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