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감성핫도그,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초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춘감성핫도그,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초대 이벤트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4.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최근 몇 개월 만에 가맹계약 80여개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핫도그 프랜차이즈 ‘청춘감성쌀핫도그’가 가맹점주의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쳐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경쟁 업체 메뉴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으며, 가맹점 계약 후 ‘나몰라라’ 식의 운영으로 질타를 받는 여타 프랜차이즈 본사와 달리 매장 오픈 후에도 꾸준한 마케팅 지원으로 점주들의 꾸준한 수익 창출을 돕고 있다.

청춘감성쌀핫도그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진과 성장이 곧 본사의 성장이라 생각한다”며 “본사 차원에서 여러 가지 고객 이벤트를 기획해 지원하는 등 점주님들의 마케팅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청춘감성핫도그는 실제로 현재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가맹점에서 3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 후면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에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SMS 개별 공지로 통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주스 전문점 ‘킹콩쥬스&커피’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청춘감성핫도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