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이흥수 인천시 동구청장 “동구 명성 떨칠 인재 육성 위해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상태바
이흥수 인천시 동구청장 “동구 명성 떨칠 인재 육성 위해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7.04.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동구꿈드림장학회 장학금 기탁식서 밝혀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 동구에 장학금 200만원 기탁
이흥수 인천시 동구청장(가운데)과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 위원들이 장학금 기탁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시 동구청>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동구 교육을 위해 모인 정성이 동구의 학생들에게 전달해 큰 꿈을 펼쳐 동구의 명성을 떨칠 수 있는 인물이 될 수 있도록 지원 해 나가겠다”

이흥수 인천시 동구청장이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로부터 장학금을 전달 받는 자리에서 이 같이 밝혔다.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는 오늘(14일) 동구청을 찾아 (재)동구꿈드림장학회에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 소속 김세현 (주)경화 대표는 “이번 장학금 기탁은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에서 함께 뜻을 모았다”며 “동구의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장학금 기탁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에 대해 이흥수 동구청장은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한국건설협회 여성분과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동구는 (재)동구꿈드림장학회 기금확충을 통한 지역인재육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