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0 (수)
북촌손만두, 오는 19일 창업설명회 개최…참관 후 계약 시 '가맹비 면제' 혜택
상태바
북촌손만두, 오는 19일 창업설명회 개최…참관 후 계약 시 '가맹비 면제' 혜택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4.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훌쩍 떠나고만 싶은 완연한 봄이다. 봄의 따듯한 햇살과 함께 많은 이들이 미뤄둔 모임을 위해 외출을 준비한다. 그 중에서도 식사 모임 자리로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있다.

고객들의 발걸음으로 분주한 북촌손만두는 4월 19일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첫째, ‘창업 전 주방 체험’, 둘째, ‘창업 정보 제공’, 셋째, ‘창업 상담’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창업자가 그동안 궁금했거나 궁금해 할만한 내용을 중심으로 최대한의 정보를 제공한다.

3가지 프로그램 중 먼저 ‘창업 전 주방 체험’을 통해 북촌손만두에서 준비한 만두소와 만두피를 직접 빚어보는 경험을 할 수 있고, 각 식재료와 메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확인하며 주의사항을 배우게 된다. 이 외에도 주방설비와 집기를 실제로 다루며 주방 실무에 대해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다음, ‘창업 정보 제공’을 통해서는 최근의 인기 메뉴 경향을 북촌손만두 메뉴와 비교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 시간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비전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다.

끝으로 ‘창업 상담’ 시간에는 ‘상권 전문가’를 초빙, 예비창업자가 관심을 갖는 지역의 임대시세, 예상 매출 등 다양한 조건과 상황을 파악하게 된다. 또한, ‘은행 담당자’를 통해 창업 자금의 운용방법과 창업비용 해결에 대한 다양한 방법도 들어볼 수 있다.

이처럼 3가지의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북촌손만두의 창업설명회에서는 설명회 참관 후, 계약 시 ‘가맹비 면제’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있다. 이 소식을 접한 예비창업자들의 신청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