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6 (금)
이반카 트럼프의 상품, 판매량 급증
상태바
이반카 트럼프의 상품, 판매량 급증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7.04.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반카 트럼프 ©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 (뉴욕=AFP)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반카 트럼프(Ivanka Trump)의 의류 컬렉션 판매가 2016 년 거의 61%나 급증했다고 사측은 발표했다. 

이는 G-III 어페럴 그룹은 2016년 2월부터 2017년 1 월까지 전체 수입을 포함하는 것이라고 최근 발표한 연간 보고서를 통해 전했다. 

즉 이 수치는 노드스트롬과 니만 마르커스 백화점에 '그랩 유어 월렛' 보이콧 운동을 통해 이반카 트럼프의 라인을 철수시키기로 결정한 2월의 판매량은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트럼프의 백악관 고문인 켈리엔 콘웨이(Kellyanne Conway)가 TV인터뷰에 출연했을 당시 시청자에게 이반카 트럼프의 상품을 구입할 것을 언급했을 당시 백화점측이 브랜드 철수를 결정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킨 사건이다. 

비판가들은 콘웨이의 발언이 억만장자가 대통령이 되고 가족 구성원을 조언가로 둔 경우 생긴 '이해관계 충돌'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이반카 트럼프의 브랜드는 회계 기간동안 4억 7,300만달러의 수입을 보고했다. 이는 전년도 동기의 2억 9,400달러 보다 크게 오른 수치이다.

한편 이반카 트럼프의 브랜드는 캘빈 클라인, 토미 힐피거, 리바이스, 칼 라거펠트등이 포함된 G-III 어페럴 그룹에서 영업이익 증가에 기여한 상위 3개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한다. 그러나 그녀의 브랜드가 전체 수익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97%에 불과하다.

한편 노드스트롬측은 브랜드 철수 당시 판매량 하락을 이유로 든 바 있다. 

©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