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장성공공도서관, 제53회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진행
상태바
장성공공도서관, 제53회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진행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7.04.1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독다독, 내 꿈을 응원해주는 도서관”을 주제로 행사
사진=장성공공도서관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 장성공공도서관은 2017년 제53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다독다독, 내 꿈을 응원해주는 도서관”을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10일 장성공공도서관(관장 박성수)에 따르면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알리고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자 실시되는 이번 도서관주간은 ‘내가 키우는 꿈 텃밭 인문학-송용진 작가 초청 강연’, 어린이 인형극 ‘악어 꾹꾹이와 오리가족’등 11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가 키우는 꿈 텃밭 인문학-송용진 작가 초청 강연’은 4월 12일 수요일 도서관 3층 강당에서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송용진 작가는 필명 쏭내관으로 활동하며, 우리 역사에 관한 책을 다수 펴냈다. 재치있는 입담, 유쾌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장성 관내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역사를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14일은 관내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어린이 인형극 ‘악어 꾹꾹이와 오리가족’을 공연할 예정이며, 4월 15일은 초등학생을 위한 특별체험프로그램을 도서관에서 운영한다. 통합자료실 내에서는 ‘책 속에서 보물찾기’, ‘책나무 만들기’ 등 풍성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장성공공도서관 박성수 관장은 “이번 도서관주간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이 도서관을 친근하게 여기고, 나아가 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