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 PC방 창업 프로모션,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이비스 PC방 창업 프로모션,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 개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4.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피시방 창업 선도 브랜드 아이비스가 매장 프로모션 일환으로 업계 처음으로 오버워치 D.VA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코스어(코스프레를 하는 사람) ‘AZA(아자)’가 아이비스PC방 전속모델로 선정, 이벤트를 함께한다.

이번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는 아이비스 PC방이 공개한 4월 신규PC방 창업 특전 중 하나로, 이벤트 진행 시 해당 매장의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17년 업력, 전국 950여개 가맹점을 오픈한 아이비스 PC방은 매달 새로운 창업특전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업계에서는 이번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를 그동안 선보인 특전 중 가장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한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흔하게 열리는 형식적 게임 이벤트가 아니라 가맹점의 점주, 아이비스 PC방을 찾는 고객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실질적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심혈을 기울인 프로모션인 만큼 점주 및 고객 모두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 내용과 4월 창업특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강동구 길동에 위피한 아이비스 본사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