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국제엔젤봉사단, 악극 '놀부전'․단가 '봉사합시다' 발표회 개최
상태바
국제엔젤봉사단, 악극 '놀부전'․단가 '봉사합시다' 발표회 개최
  • 김명민 기자
  • 승인 2017.04.0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모아커뮤니티와 MOU 체결식도 병행

[KNS뉴스통신=김명민 기자] 국제엔젤봉사단(사무총장 이사은)은 지난 6일 서울 역삼동 서울중앙본부에서 악극 '놀부전'과 단가(團歌) '봉사합시다'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사은 국제엔젤봉사단 사무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화중 감찰위원장의 설립취지발표, 원광옥 부총재의 환영사에 이어 신규 회원소개로 진행됐다.

악극 놀부전을 총 지휘 할 안병경(배우)씨는 "국제엔젤봉사단의 충․효․예․의를 놀부전에 담아 악극의 재미와 누구라도 쉽게 교훈이 될 수 있는 악극으로 표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의 장으로, 문화의 새로운 콘텐츠로 장수하는 악극으로 완성하는데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공연 총 진행은 극단 파도소리(단장 강기호)와 카이저엔터테인먼트(대표 최영석)공동으로 진행된다.

놀부전의 놀부처 역은 문영미(개그우먼, 배우)씨가 열연할 예정이며 초연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 후 대학로 도향아트홀(대표 김동욱)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단가인 '봉사합시다'는 김종훈 작곡, 이정화 작사, 서가인 노래로 국제엔젤봉사단 뿐만 아니라 여러 봉사단체들도 부를 수 있도록 부르기 쉽게 만들어 보급할 예정이며 뮤직비디어 제작은 장인보 감독이 맡았다.

주 촬영지는 강릉 초당동에 위치한 갤러리(대표 남궁림소풍)에서 후원하여 5월중 소풍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발표회 직후 국제엔젤봉사단은 (주)모아커뮤니티(대표 김재일)와 업무협약 체결식도 가졌다.

(주)모아커뮤니티는 온라인 웹앱으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이 되는 솔루션 개발업체로 4차 산업혁명과 O2O시대에 알맞은 플랫폼구축 기업으로서 그 동안의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국제엔젤봉사단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침체와 대기업의 업무확장으로 소기업 소상공인들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시기에 간단히 문자만 보내면 구인구직정보 업체홍보 등을 무료로 등록해 주는 포털사이트를 운영하며 소상공인 및 개인 앱을 짧은 시간에 무료로 제작등록 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엔젤봉사단의 봉사 인프라와 (주)모아커뮤니티의 솔루션이 합쳐서 진행되는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과 개인이 쉽게 만들어 쓸 수 있는 솔루션과 플랫폼이 대폭 확장될 예정이다.

이로써 무엇보다 플랫폼 확장을 통한 소상공인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을 기대 할 수 있게 됐다.

김명민 기자 wooin70@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