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편리하게 뱃살빼는법…다이어트패치로” 페이펄문구 스파겔패치 입점
상태바
“편리하게 뱃살빼는법…다이어트패치로” 페이펄문구 스파겔패치 입점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4.0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문구 빅마켓 페이펄문구는 ‘뱃살을 고민하는 젊은 주부’와 ‘뱃살빼는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위해 스파겔패치를 입점해 판매 중이라고 지난 4일 밝혔다.

페이펄문구는 전국 300평대 대형매장 2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문구점이다. 문구, 사무, 전산용품 외에도 생활용품, 뷰티용품까지 판매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여러 특허를 획득한 국내 제품으로 뱃살빼는법 화제의 주인공이자 이미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겔패치가 입점 돼 눈길을 끈다.

스파겔패치는 천연성분인 고추, 녹차, 카페인, 잔티젠 등을 첨부하여 제작됐으며 패치형으로 복부에 붙여 열 생성 시키는 방식이다. 이는 기초대사량과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써모제닉 다이어트패치 제품으로 피부안전성 및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적합시험 등을 모두 통과했다.

페이펄문구 관계자는 “편리하게 뱃살빼는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는 산모와 주부들이 다이어트패치로 스파겔패치를 많이 찾고 있다”며 “최근 모 뷰티 방송에 초보엄마의 날씬한 몸매 비결로 뱃살패치를 부착하는 영상이 방송을 타면서 엄마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고생들 사이에서도 부따패치라 불리며 스파겔패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며 “실제 여고생들은 생리통과 변비에 효과를 봤다고 설명한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겔패치는 페이펄문구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5매에 2만원이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