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홍대 놀거리 중 데이트코스 이색테마카페 ‘친구네허준’
상태바
홍대 놀거리 중 데이트코스 이색테마카페 ‘친구네허준’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4.0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젊음이 넘치는 거리 ‘홍대’는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하는 대표 거리로 불린다. 이에 많은 이들의 만남이 홍대에서 이뤄진다. 데이트, 식사, 연극, 영화 등 특색 있는 놀거리 문화가 가득한 홍대.

이색적인 곳들이 많이 자리한 홍대에서 시선을 끌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특별함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 ‘하태핫태’공간으로 홍대놀거리 중 이색테마카페로 자리한 ‘친구네허준’이 인기다.

이미 젊은 층에게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친구네허준은 이색한방카페로 알려져 있다. ‘#친구네허준’ 해시테크를 통해 기능성 환약 DIY라는 신개념 콘셉트를 선보이는 이색카페로 신세대 한의사가 홍대에서 직접 운영한다.

허준은 복층구조로 마치 다락방에 온 듯한 아늑함과 센스 넘치는 소품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페로 홍대 카페거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지하철 6호선 상수역 인근에 자리한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서 은은한 한약냄새가 풍겨 자연스럽게 몸의 치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다. 복층 구조로 아래 층 창가자리에는 홍대 풍경을 나란히 바라 볼 수 있어 오붓함이 물씬 풍긴다.

휴식과 일상의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힐링카페로써 홍대, 상수동 일대를 거닐 다 들어온 이들에게 편안한 공간으로 활용도가 높고 그 안에는 안마기와 전기매트까지 비치돼 있어 이 역시 신선함으로 전해진다.

한방 이색카페로써 친구네허준에는 커피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이를 대신해 다양한 종류의 허브티가 자리를 채운다. 한방차 종류는 에스라인, 날씬티 등 색다른 이름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무한리필로 이용 가능하다.

한방차와 안마기 외에도 새로운 데이트 체험코스가 마련돼 있다. 종류는 반지만들기, 케이크만들기, 가죽공예 등이며 대표적인 것은 원하는 효과와 효능을 생각한 ‘기능성 환약 DIY’ 체험으로 환약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것이다.

홍대에서 만나는 신선하고 이색적인 카페로 젊은이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으며, 국내외 관광객들도 일부러 찾는 명소가 됐다.

이색적인 체험과 즐길거리로 홍대친구네허준은 △홍대환약만들기 △몸에좋은데이트 △홍대이색데이트코스 등 각종 SNS에서 더욱 명성이 자자하다.

순서야 제각각 이겠지만 한방티 한잔마시고 환약을 만들었다면 그 다음 코스는 안마로 정한다. 다양한 종류의 안마기가 곳곳에 있고 일명 ‘쩌는 안마기’를 통해 어깨, 다리 등 부위별 마사지기와 안마의자가 마련돼 있다.

친구네허준은 홍대에서 만끽하는 휴식과 힐링 그리고 체험이 공존하는 이색테마카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