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뉴욕스카이요가&필라테스, RYTK300 요가강사 과정 5월 개강
상태바
뉴욕스카이요가&필라테스, RYTK300 요가강사 과정 5월 개강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7.04.0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철학, 해부학, 생리학, 요가교수법, 아사나 원리 등

[KNS뉴스통신=장경욱 기자] 경북 경산시 하양읍에 있는 뉴욕스카이요가&필라테스(원장 김채원)에서 RYTK300 요가강사과정을 개강한다.

이번 과정은 주중반과 주말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주중반은 5월 23일(화), 주말반은 5월 27일(토)부터 시작된다.

교육기간은 6개월 이상 300시간을 채워야 하며 교육과목으로 요가철학, 해부학, 생리학, 요가교수법, 아사나 원리 등의 이론 수업과 요가수련, 요가지도 등의 실습 과정을 마쳐야 한다.

교육과정 수강자에게는 6개월 간 일반 수련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필라테스 동시 등록 시 파격 할인 혜택을 준다.

‘RYTK300 요가강사’는 사단법인 대한요가연맹의 요가강사 표준교육과정으로 15곳의 사단법인 요가 단체와 3곳의 요가 학과 대학들이 논의를 거쳐 요가지도자의 교육과정과 자격명칭을 통일한 것이다. 교육과정은 이론 100시간, 실기 200시간으로 총 300시간이며 요가철학과 윤리, 요가 해부학과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과, 요가 지도 등의 실습으로 이루어져 있다.

뉴욕스카이요가&필라테스는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아쉬탕가 요가, 휠요가 등 다양한 현대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즐겁고 재미있는 요가 수련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강사진을 통해 질 높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김채원 원장은 “다이어트를 비롯한 여러 관절의 통증 치유와 관련하여 꾸준한 수련으로 효과를 얻은 회원들을 지켜볼 때 요가 지도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와 관련한 막중한 책임감을 더욱 가지고 앞으로 실력과 인성을 고루 갖춘 요가 지도자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