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덴치약 개발 ㈜라이프온, 치과학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상태바
엑소덴치약 개발 ㈜라이프온, 치과학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4.0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주)라이프온(대표 이우승)이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지난달 11일, 12일 양일에 걸쳐 열린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제24회 춘계종합국제학술대회’는 임플란트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는 학술의 장으로 사전등록인원 1300명, 현장등록 100여명, 해외참가자 50명 등 국내외 치과의사 및 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측은 라이프온이 학술대회 개최를 지원하고, 평소 우수 기자재 개발과 보급을 통해 치과의료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해 감사장을 수여했다.

라이프온은 소비자의 구강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로 주목받아 왔다. 대표제품인 엑소덴치약은 천연성분의 신개념 분말치약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의 임상시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미국 FDA 인증을 획득했다.

천연치약인 엑소덴 분말과 치약은 충치 예방, 구취 제거는 물론이고 잇몸질환 예방 효과로 임플란트 후 유지관리에 도움을 준다. 교정치료와 같은 보철물 사용 시에는 치아 마모 없이 이물질을 제거하며,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주는 원적외선 방출로 구강 내 상처 회복에도 좋다.

엑소덴치약은 서울의료봉사재단과 MOU 체결을 통해 치과의사 추천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치과의사가 치과의사에게 선물하는 치약'으로 알려져 있다.

라이프온 관계자는 "잇몸질환과 치주질환이 전신질환에 영향을 준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엑소덴은 잇몸출혈, 잇몸염증 감소에 대한 효과가 대한치주과학회 논문에 등재가 될 만큼 검증된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치약을 개발 및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