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상태바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7.04.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일대 독거노인 50가구에 이웃사랑 밑반찬 전달

기아차 광주지역본부 임직원들이 독거어르신들은 위한 밑반찬을 배달하기 전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기아차 광주지역본부>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성안)는 오늘(6일)지역사회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식생활 유지 및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 했다고 밝혔다.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기아자동차를 활용해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고자 이날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으며,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을 비롯한 쏘울, 스포티지 등 기아자동차를 타고 독거어르신을 위한 밑반찬을 배달했다.

이날 기아차 광주지역본부 임직원 15명은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집결해 각자 맡은 구역으로 밑반찬 배달을 시작했으며, 서구노인종합복지관 생활관리사와 함께 기아차를 타고 서구 지역 독거어르신 50가구를 방문해 이웃사랑 밑반찬을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기아차 임직원들은 부모님께 정성스런 식사를 대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독거어르신 댁에 밑반찬을 배달했을 뿐만 아니라 어깨도 주물러드리고 담소도 나누는 등 함께 시간을 보내며 어르신들의 적적함을 해소시켜드리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기아차 광주지역본부 관계자는 “독거어르신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더욱 건강한 식사를 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날 이웃사랑 밑반찬을 배달하게 됐다.”며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 고객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