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18 (수)
KB국민은행, 고객패널 ‘제4기 KB호민관’ 발대식 가져
상태바
KB국민은행, 고객패널 ‘제4기 KB호민관’ 발대식 가져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4.0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생생한 의견 경영에 반영… “고객중심경영 펼친다”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 왼쪽부터 일곱번째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 왼쪽 첫번째 KB국민은행 오평섭 고객전략그룹대표.<사진=KB국민은행>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6일 여의도 본점에서‘제4기 KB호민관’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운영되어 온 KB호민관은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 패널 제도로 고객의 생생한의견을 반영해 고객 관점에서 은행의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지난 2월에 실시한 제 4기 KB호민관 모집은 11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이 선발됐다.

제 4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동안 주제별 활동보고, 상품/서비스 체험, 인터뷰 및 인터넷 조사 등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이 과정에서 도출된 개선과제를 은행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이 전달하는 현장의 목소리를 통해, 실질적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낼 예정”이라며, “KB호민관과 함께 고객 주도적 경영참여의 장(場)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