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B국민은행 ‘My Trip 환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 ‘My Trip 환전 이벤트’ 실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4.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꿀팁 ‘Liiv’와 서울역환전센터서 환율우대 90%
사진=KB국민은행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5월말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My Trip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전용앱인 생활플랫폼 리브(Liiv)를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은 KB국민은행 거래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최대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한 환전 금액은 전국 1000여개 영업점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며, 전국 200여개 환전특화지점에서는 더욱 다양한 외국통화를(세계 주요 20개 통화) 거래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은행 영업시간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국내은행 최대 규모로 외화ATM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화ATM기에서도 온라인에서 신청한 환전 금액을 수령할 수 있고, 직접 환전도 가능하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위치한 서울역 환전센터에 방문시에도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역 환전센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주요통화를 포함한 총 19개 외국통화를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환전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알찬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