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1 23:36 (수)
[2017F/W 서울패션위크] 모델들의 선택, 브랜드 WORN
상태바
[2017F/W 서울패션위크] 모델들의 선택, 브랜드 WORN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4.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지난달 27일 시작된 ‘2017F/W 서울패션위크’가 1일 마무리 되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이번 서울패션위크에는 디자이너, 모델, 셀럽 등 소위 ‘패션피플’이라 불리는 사람들이 모여 저마다 개성있는 무대와 룩을 선보였다.

메인 런웨이에 서는 모델 외에도 쇼장을 찾은 모델과 셀럽들의 개성있는 차림새가 많은 주목을 받은 가운데, ‘WORN’ 브랜드의 포인트 아이템도 시선을 끌었다. 블랙과 화이트가 주를 이룬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춰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인 것.

WORN의 아이템을 착용한 사람들은 “프린트가 강렬하여 모든 룩의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고, 색상이 튀지않아 어느 옷이든 매칭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WORN은 지난 2015년 밀라노에서 열린 ‘MILANO MODA UOMO 컬렉션’에서 현지 언론에 밀라노 패션위크의 8번째 베스트아이템으로 소개되는 등 국내 런칭 전 많은 호평을 받았다. 

WORN 관계자는 “국내 런칭 이후, 가방이 주였던 라인업에 모자와 신발을 추가하면서 국내외 매니아층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브랜드 WORN의 상품은 WORN의 공식 홈페이지와 퍼스트룩, 무신사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