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충주시, 유망 중소기업 발굴, 우수기업인 선정해 시상한다
상태바
충주시, 유망 중소기업 발굴, 우수기업인 선정해 시상한다
  • 이희남 기자
  • 승인 2011.10.1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소기업 5개 이내 업체, 우수기업인 5명 이내 선정 -

[KNS뉴스통신=이희남 기자] 10일 충주시는 신기술 개발, 생산성 향상 등에서 우수한 관내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우수 기업인을 선정해 시상한다고 공표했다.

시에 따르면 상시 종업원수 300인 미만인 제조업체 중 관내 공장등록을 필하고 선정일 현재 3년 이상 가동 중인 기업, 연간 총매출액이 10억원 이상인 기업, 업종별 평균 부채비율을 초과하지 않는 기업 등의 조건을 충족하는 유망 중소기업 5개 이내 업체를 발굴해 시상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인구증가와 고용증대, 노사협력, 대규모 투자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크다고 인정하는 우수 기업인도 5명 이내로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는 14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며, 신청업체나 기업인은 신청서와 함께 사업자등록증, 공장등록증 사본, 최근 2년간 재무제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대표자 이력 및 회사연혁, 회사소개 자료 등을 첨부해 충주시청 기업지원과로 신청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전화(☎ 850-6064)로 하면 된다.

선정된 유망 중소기업과 우수 기업인에게는 다음달 4일 충주시 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제5회 충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시상과 함께 중소기업육성기금의 특례지원, 중소기업 제품구매상담회․전시회 우선 참여 지원 등의 특전과 함께 기타 행정・재정적인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이희남 기자 knsnews.tv@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