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지친 몸과 마음 힐링해 드립니다”...체형ㆍ발관리 전문마사지샵 광주팰리스아로마테라피
상태바
[탐방] “지친 몸과 마음 힐링해 드립니다”...체형ㆍ발관리 전문마사지샵 광주팰리스아로마테라피
  • 박경희 기자
  • 승인 2017.04.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희 기자] 현대인들은 과중한 업무에 늘 피곤함과 스트레스로 인해 만성 피로에 허덕이고 있다. 삭막한 도심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지만 그럴 여건이 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출산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했거나 운동을 하고 나면 근육에 경련이 온다거나 심신이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몸의 체형유지와 건강을 지켜주는 힐링 마사지 광주팰리스아로마테라피 서성경 원장을 만나 중년 이상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마사지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건전한 스포츠마사지로 인식된 이유를 들어보았다.

▲ 광주 팰리스아로마테라피 소개를 해주신다면.

마사지샵이란 초창기 때를 되돌아본다면 피부, 비만, 척추교정 등 스트레스와 뭉친 근육을 풀기위한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관리로 시작됐다. 하지만 마사지샵들이 다양한 매뉴얼들로 고객들에게 서비스 중심으로 이루어 지다보니 유흥업소라는 선입견에 출입을 꺼리게 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건전한 힐링 마사지샵들이 외면을 받고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광주 또한 대부분의 마사지샵들의 90%이상이 스포츠마사지 외의 타이마사지샵과 불건전한 샵으로 운영하는 곳이 많아지는 가운데, 이중 팰리스아로마테라피는 전통 마사지 샵 중의 건전한맛사지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 몸이 불편하시거나 특이사항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사지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행사로는 여성회원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드리고, 예약제를 운영해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

팰리스아로마테라피 내부모습

▲ 팰리스아로마테라피 마사지만의 장점은.

전신테라피는 스포츠 마사지로 경직된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허리, 어깨 등 불편한 부분들을 집중해 풀어주는 힐링테라피 마사지라 할 수 있다. 마사지테크닉을 균형있게 사용해 림프를 원활하게 하고 피부온도를 상승시켜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마사지란 막혀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 완화에 효과가 있는 물리적 행위를 말한다. 특히 요즘처럼 꽃샘추위에 움츠려 든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치료 목적도 있지만 굳어있는 근육을 아로마 마사지와 수기요법 등을 통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줌으로써 에너지 충전에도 도움을 준다. 이렇듯 운동으로 근육이 뭉치거나, 잘못된 잠자리로 인해 근육에 경련이 일어났을 때에는 무리한 운동보다는 마사지로 근육이완을 도와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필라테스나 요가를 접목한다면 더 효과적이다.

▲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발마사지 효과는.

스포츠마사지란 근육이완을 시켜서 피로를 줄여주고, 체형교정을 도와주는 정통마사지라 할 수 있고, 아로마 마사지는 에센셜 오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중 하나로 케리어 오일에 에센셜 오일을 약하게 섞어 피부에 직접 침투시킨다.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를 매끄럽게 하며, 임파액의 흐름을 유연하게 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향기 흡입을 통해 정서적인 안정에도 효과적이다. 발마사지의 효과는 신경들을 자극, 노폐물과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줄 뿐 아니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이끌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기력을 회복시켜 준다.

팰리스아로마테라피는 발관리부터 아로마 전신관리까지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1:1 맞춤형 관리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최고의 서비스로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팰리스아로마테라피 내부모습

▲ 원장님을 비롯 관리사(테라피스트)들이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본인은 한방병원에서 재활실장으로 근무하였기에 재활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전문적이고 체계적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 계시는 테라피스들 또한 오랜 경력과 전문적인 라이센스를 취득해 세미나참석과 연구 등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마사지란 테크닉도 중요하지만 개인마다의 상태에 따라 조율을 해야 하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에 끊임없는 노력이나 연구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 팰리스아로마테라피의 앞으로 계획은.

누구나 인생에 있어 마인드맵을 정해 놓지 않는 분은 없을 것이다. 다만 현실에 있어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기는 힘든 것 같다. 사실 마사지샵 이라고 하면 불법이라는 인식이 강해 아직까지는 어려움도 있지만 한번쯤 저희 팰리스아로마테라피 마사지를 다녀가신 고객들은 안마시술소와는 다르게 받아들이면서 체형교정, 피로회복, 치료목적 등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앞으로 정통마사지에 운동처방, 스포츠센터 등을 접목시켜 보편화 시키는 게 가장 큰 목표이고, 이론보다는 기술력을 지닌 후배양성에도 힘써볼 생각이다. 아직은 추위 때문에 대외적 활동은 안하고 있지만 따뜻한 봄소식이 전해지면 의료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단순한 마사지가 아닌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재활과 체형관리로 맑은 정신과 건강을 지켜주는 힐링센터 팰리스아로마테라피가 남녀노소 누구나 다가갈 수 있는 곳으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박경희 기자 ssjas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