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대구FC엔젤클럽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구과학대-대구FC엔젤클럽 업무협약 체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3.3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과학대학교는 대구FC발전과 성공을 위해 결성된 후원단체 대구FC엔젤클럽과 31일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대구FC프로축구단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대구과학대 박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대구FC엔젤클럽 이호경 회장 및 강병규 운영본부장 등 양 기관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구과학대는 대구FC프로축구단 응원을 위한 회원모집 및 응원단을 지원하고, 대구FC엔젤클럽은 대학에 홈경기 입장권 및 응원도구지원, 엔젤 행사지원요원에 대한 편의 제공 등 대구FC프로축구단 발전에 공동 노력할 것을 합의했다.

이호경 대구FC엔젤클럽 회장은 “지난해 7월 150명으로 창립한 엔젤클럽이 올해까지 엔젤회원 1004명, 2020년까지 1만명 확보를 목표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지금처럼 대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지와 참여가 있다면 목표 달성뿐 아니라 대구FC프로축구단에 큰 힘이 될 수 있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과학대 박준 총장은 “시민구단으로 결성된 대구FC 프로축구단을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으로서 후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학생들의 홈경기 관람과 응원 등 건전한 여가 활동으로 서로 윈-윈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