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2호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조성아뷰티 2호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3.3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조성아뷰티가는 명동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수분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갈증을 없애주는 9가지 IN&OUT 솔루션의 16브랜드 ‘나인톡스 마스크팩’ 정품 10매를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조성아뷰티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디자인의 ‘조성아뷰티 에코백’을 무료로 선물한다.

조성아뷰티 2호점이 명동 데이트 명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이밖에도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패스트 스파 제품 ‘살롱 드 떼’는 1+1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멀티 섀도우 키트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이나 3단 파르페 글로스인‘16 컬러룰스 틴트 글로스’ 구매 시 ‘갱스 마이 파우치’ 정품을 제공하는 등 조성아뷰티의 대표 제품과 신제품 컬렉션을 구성한 다양한 기획 세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성아뷰티 2호점이 연인들과 관광객을 위한 명동 데이트 장소이다. 지난 24일 명동 중심가에 오픈한 조성아뷰티 2호점은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조성아뷰티의 ‘마인드 뷰티’ 철학을 그대로 구현했다.

조성아뷰티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재미있고 독창적인 제품, K-뷰티 문화와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두 번째 ‘화장품 놀이터’이다. 조성아뷰티 2호점은 데이트코스인 명동 1번지(중구 명동4길)에 위치했다.

2호점에는 조성아22와 16브랜드, 원더바스 시그니처 제품부터 2017년 새롭게 선보인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까지 입점했으며, 각 섹션마다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체험 공간을 마련해 매장 방문객 모두 조성아뷰티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K-뷰티 메이크업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주요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밀집해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잦은 지역임을 고려해 다국어 소통이 가능한 K-뷰티 전문가들을 섭외해 국내외 고객 모두 ‘복숭아 과즙 메이크업’, ‘달콤 설렘룩’ 등 조성아뷰티의 다양한 K-뷰티 메이크업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K-뷰티 중심지인 명동에 연이어 오픈한 조성아뷰티는 1호점과 2호점 모두 국내외 고객들의 접점이 됨과 동시에 K-뷰티 문화를 널리 알리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조성아뷰티는 앞으로도 추가 매장 개점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독자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뷰티 노하우를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널리 알리는 등 K-뷰티를 이끄는 선두주자로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