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센스 있는 요식업 창업의 시작! 경산주방가구 물류창고
상태바
센스 있는 요식업 창업의 시작! 경산주방가구 물류창고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3.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텐접시, 빙수볼, 소스통 등 대량구매 할인판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저마다의 특색 있는 컨셉을 강조한 다양한 요식업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코스, 가족회식, 각종 모임 등에 이르기까지 삼시세끼 중 외식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요식업에 새롭게 도전하는 이들도 상당수이다.

만약 신규창업을 준비하며 요식업에 도전장을 내밀 생각이라면, 고객들이 항상 눈 여겨 보는 기본 식기를 비롯한 수저, 포크, 양념통 등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당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인데다, 식당의 크고 작은 주방가구들이 둘러보며 분위기 등을 따져 결정하는 경우도 점차 많아지기 때문이다.

경상권의 대규모 업소용 주방용품을 책임지고 있는 '주방킹'은 신규 창업에 대한 컨설팅은 물론, 대량구매 시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경산 주방용품 전문점이다.

국내 최대 구색 주방용품 점답게 500여 평의 대형매장을 보유하며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이웃집소녀떡복이, 백설공주, 빅대디, 밥장인 돼지찌개, 88식당, 봉대박찜닭, 하오, 마초쉐프 등의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의 주방용품을 대규모로 납품하는 곳이다.

업소용 냉장고, 식기세척기, 식기, 석쇠, 주물용품, 멜라닌제품 등 어떤 주방용품을 필요로 하든 모든 것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경상권 주방용품의 터줏대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가격거품을 뺀 자체제작 상품도 다양하게 보유해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에 납품이 가능해 중식, 한식, 뷔페, 카페, 호프집, 병원, 단체급식 용품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문의하는 이들이 많다.

그 밖에도 신규 창업 시 혹은 대량 구매 시에는 할인판매 혜택을 누릴 수 있고, 현장방문 견적서비스 및 외식창업 맞춤형컨설팅도 경산주방가구에서 얼마든지 상담 가능하다.

요식업 창업을 시작하는 이들의 성공을 위해 보다 다양한 개인창업 및 프랜차이즈 납품에 적절한 주방용품 컨설팅 등 현실적인 도움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