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51 (목)
민주당, “이명박 대통령은 즉각 자신의 약속대로 모든 것을 원래대로 돌려놓아야 한다”
상태바
민주당, “이명박 대통령은 즉각 자신의 약속대로 모든 것을 원래대로 돌려놓아야 한다”
  • 김성규 기자
  • 승인 2011.04.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민주당은 “동남권 신공항에 이어 과학비지니스벨트로 한동안 시끄러울 것 같다. 7일 과학벨트위원회가 첫 회의를 한다고 한다”며 “동남권 신공항으로 인한 갈등이 끝나기도 전에 과학비지니스벨트로 또 국민 갈등을 부추기겠다니 국민 갈등을 부추기려 한다. 국민 갈등 조장 정권이 아닐 수 없다”며 정부‧여당을 비판했다.

이날 브리핑에서 민주당 차영 대변인은 “민심의 불길을 불로 끄겠다는 발상인지 모르겠지만 분노의 폭발을 초래하는 폭탄이 될 것이라는 점을 경고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통령이 자신의 약속을 지키기만 하면 생기지도 않을 분열과 갈등을 대통령이 스스로 약속을 저버려 분열과 갈등을 부추기고 있는 것이다. 분열과 갈등을 조장하는 이명박 대통령의 행태는 레임덕을 재촉하는 것은 물론이고 국민의 분노가 폭발하는 결과로 이어질 것임을 다시 한 번 경고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명박 대통령은 즉각 자신의 약속대로 모든 것을 원래대로 돌려놓을 것을 촉구한다. 이명박 대통령은 과학비즈니스벨트는 충청권으로 가야한다고 공약집에 내세웠다. 이 공약을 지키는 것이 대통령의 신뢰를 회복하는 길이다”라고 주장했다.
 

김성규 기자 lamp21s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