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아는형님' 김영철, 의외의 패셔니스타? '놀랄만한 패션센스' 화제
상태바
'아는형님' 김영철, 의외의 패셔니스타? '놀랄만한 패션센스' 화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3.25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아는형님' 예고편에서 사라져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이와 관련해 김영철이 핫이슈로 떠오르면서 의외의 패셔니스타인 것이 드러났다.

평소 그의 일상복 사진이 공개되면서 그저 친근하고 웃긴 개그맨이 아닌 탁월한 패션 센스 또한 겸비했음을 알 수 있다.

캐쥬얼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댄디하고 발랄한 느낌의 코디까지 과하지 않게 소화한 모습이 그가 얼마나 패션에 신경을 쓰는지 엿볼 수 있음은 물론 얼굴만 가리고 보면 김영철이라고는 상상도 못할 모습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방송에서는 친구처럼 수다스럽고 재미있는 성대모사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코미디언답게 예능과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다양한 웃음을 안겨주며 매주 토요일에는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활약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걸스데이가 출연하는 예고편 그 어디에도 김영철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김영철이 시청률이 5%를 돌파할 경우 하차를 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어 실제로 공약을 이행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 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김영철의 부재와 함께 '아는 형님'에서는 1년 9개월만에 돌아온 걸스데이가 출연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한편 '아는형님'은 2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