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윤식당' 주인공 윤여정, 과거 “베드씬이 곤욕스러웠다” 발언 화제
상태바
'윤식당' 주인공 윤여정, 과거 “베드씬이 곤욕스러웠다” 발언 화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24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포스터 캡쳐)

나영석과 이서진 콤비의 ‘윤식당‘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4일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윤식당’이 떠오른 가운데 ‘윤식당’의 히로인 윤여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윤여정이 출연한 영화 ‘돈의 맛’이 색다른 사진들이 확산되는 상황이다.

과거 윤여정은 영화 ‘돈의 맛’에서 김강우와 31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는 베드신을 찍은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윤여정은 영화 ‘돈의 맛’ 제작보고회에서 “베드신이 곤욕스러웠다”며 “베드씬을 찍는 날 강우와 나는 시합에 나가는 선수같이 느껴졌다”고 고백했다.

이어 “같은 또래끼리 베드신을 찍으면 ‘진짜 찍기 싫다’고 싫은 티도 낼텐데 나는 강우에게 어른으로서 위엄을 지켜야만 했다”며 “그렇기 때문에 NG도 없이 가야 했고, 오케이 사인이 났을 때 영화가 다 끝난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돈의 맛’에서 윤여정은 대한민국을 돈으로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재벌 백씨 집안의 표독스런 안주인 ‘백금옥’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tvN '윤식당'은 배우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