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58 (화)
‘핫이슈’ 장희진 vs 구혜선, 반전 몸매 자랑하는 ‘인천 얼짱’ 승자는?
상태바
‘핫이슈’ 장희진 vs 구혜선, 반전 몸매 자랑하는 ‘인천 얼짱’ 승자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24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팬클럽 사이트 캡쳐)

배우 장희진과 구혜선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4일 오후 7시 기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장희진’, 2위 ‘구혜선’ 잇따라 등극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인천 출신 장희진 vs 구혜선, 반전 몸매 비교”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희진과 구혜선은 둘 다 인천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1983년 생인 장희진은 간석여자중학교, 석정여자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및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징희진은 2003년 패션잡지 <쎄씨> 표지모델로 데뷔했으며,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 유명하다. 장희진의 세례명은 글라라.

1984년 생인 구혜선은 부평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3년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입학했으나 방송활동 등으로 중퇴 후 2010년에 성균관대학교 수시 1차에 합격했다. 구혜선은 학창 시절 인터넷 얼짱 출신이며, 2002년에 CF로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한때 구혜선은 가수 연습생으로 지냈으나,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를 만나 연기자로 변신하며 주목 받았다.

한편, 배우 구혜선이 건강 상의 이유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를 선언했으며, 구혜선의 후임으로 장희진이 합류하기로 확정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