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행복을 주는 사람' 이윤지-손승원, 과거 키스신 재조명 '흰눈이 함께해 로맨틱'
상태바
'행복을 주는 사람' 이윤지-손승원, 과거 키스신 재조명 '흰눈이 함께해 로맨틱'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3.2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행복을 주는 사람'이 핫이슈로 급부상한 가운데 이윤지와 손승원의 키스신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행복을 주는 사람'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임은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윤지와 이건우 역의 키스신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윤지와 손승원은 지난 2월 15일 방송에서 키스신을 선보였다.

임은희(이윤지 분)와 이건우(손승원 분)의 설레는 키스신 사진은 그동안 두 사람에게 닥친 많은 시련으로 인해 애타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여주기에 충분하다.두 사람을 축복이라도 하는 듯 내리는 밤하늘의 함박눈과 이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키스신이 눈길을 끈다. 

살며시 감은 눈과 상기된 모습의 은희에게서 지금까지 겪은 고통을 덜어주는 키스는 행복함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또 건우는 은희의 뺨을 어루만지며, 은희를 지켜주겠다는 믿음과 신뢰의 키스를 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한편 이윤지는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자신이 낳은 아이가 아님에도 친모보다 더 뜨거운 모성애를 가진 임은희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