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32 (수)
[인터뷰] 강은희 원장, 여름을 준비하는 얼굴살 빼는 법
상태바
[인터뷰] 강은희 원장, 여름을 준비하는 얼굴살 빼는 법
  • 김재국 기자
  • 승인 2017.03.2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국 기자] 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얼굴살빼기가 이슈가 되고 있다. 봄이 점점 짧아지면서 일찍부터 단기 다이어트로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다. 겨울철 갑자기 불어난 살들로 인해 누구나 고민인 얼굴 살 빼는 법이나 이중턱 제거로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지 고민일 것이다.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마이클리닉 강은희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편집자 주]

Q.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을 통해서 얼굴을 작게 만들기는 어려운지 궁금하다.

A. 규칙적인 운동과 식이요법 조절을 통해 몸매라인은 어느 정도 다듬을 수 있겠지만, 자연스럽게 작은 얼굴 만들기는 어렵다. 얼굴 살이 빠졌다 하더라도 탄력이 함께 없어지기 때문에 피곤해 보이거나 아파 보이는 안타까운 인상이 되어 역효과를 볼 수 있다.

Q, 단기간에 얼굴살 빼는 법이 있다면?

A. 단기간에 날렵하고 이쁜 V라인을 안전한 방법으로 만들기 위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한 시술적인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아프지 않고, 부작용 없는 시술로 오투브이 모델패키지를 권한다.

Q. 오투브이 모델패키지의 장점이 궁금하다.

A. 늘어진 근육을 자극하고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며 탄력까지 잡아준다. 또, 혈관 조직이나 주변 신경 손상의 우려가 없으며 수술과 달리 흉터나 부작용이 없다. 따라서 시술 후에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붓기나 멍 없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오투브이는 심부열 레이저, 초음파 레이저, 체외 충격파 등의 최신장비를 이용, 피부표면을 포함하여 얼굴을 구성하는 근육층, 근막층, 지방층까지 시술이 진행되어 가장 자연스러우면서도 가장 큰 차이를 볼 수 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오투브이 모델패키지의 경우, 안면윤곽술 같은 수술적인 방법에 비해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한 방법으로 얼굴 살 빼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 전문의와 먼저 상담을 통해 결정하기 바란다.

김재국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