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몬, 사무용 컬러 복합기 및 프린터 렌탈 고객 A/S 환경 개선
상태바
카피몬, 사무용 컬러 복합기 및 프린터 렌탈 고객 A/S 환경 개선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3.2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사무용 컬러 복합기 및 프린터 렌탈 전문 카피몬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신속한 A/S가 가능한 환경을 구축, 운영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카피몬은 코니카, 캐논, 삼성, 신도리코, 후지제록스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의 컬러·흑백 복사기, 복합기, 레이저프린터 등의 제품을 렌탈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프린터 대여나 A3복사기 임대 등 사무기기 렌탈은 초기 장비 구입이나 부품 교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지속적 소모품 구입으로 낭비되는 비용도 줄일 수 있어 많은 기업이나 단체가 선호하고 있다.

카피몬은 복합기나 프린터를 사용하는 고객사에서 고장이나 오류 등 문제가 생긴 경우, 업무 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국 51개 지역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속한 A/S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무분별한 파트너십 체결 보다는 기술력이 검증된 업체만 선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지역 협력점과 긴밀한 기술교류를 통해 서비스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카피몬 관계자는 “복합기 렌탈은 가격도 중요하지만 유지관리가 더 중요하다”며 “최적의 업무 환경을 조성해드리기 위해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속한 A/S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피몬은 시·군 단위 공백지역 협력사를 모집 중이며 복합기, 프린터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피몬 공식 쇼핑몰을 참조하면 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