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탄생 13주년 빅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커핀그루나루,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탄생 13주년 빅 프로모션 실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3.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커핀그루나루가 오는 28일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탄생 13주년을 맞아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핀그루나루는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외에도 2017년 신메뉴 ‘스트로베리브래드’와 ‘초콜릿브래드’, ‘피넛버터브래드’, ‘한라봉브래드’ 등 다양한 허니버터브래드 시리즈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꾸준히 사로잡는데 성공,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원조 허니버터브래드’는 중독성이 강한 마법의 빵이라고 불릴 만큼 인기가 좋고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다. 이에 커핀그루나루는 매년 3월 28일을 허니버터브래드 탄생일로 지정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8일 커핀그루나루 전국 매장에서 ‘원조 허니버터브래드’를 3280원이라는 특별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별 할인 이벤트는 28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실시되며 매장 운영시간에 따라 조금씩 상이할 수 있다.

올해는 특별히 자사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퍼플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매년 선착순으로 진행돼 일부 고객들에게만 혜택을 주던 홈페이지 댓글달기 이벤트를 퍼플멤버스 모든 회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00%당첨 쿠폰 이벤트로 준비한 것.

3월 28일 13~14시 사이 퍼플멤버스 로그인 즉시 전원에게 ‘음료 사이즈업 쿠폰’을 제공한다. 이 중 특별히 1300명을 랜덤 추첨해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무료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퍼플멤버스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앞서 20일에는 커핀그루나루 페이스북을 통해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생일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했다. 이벤트 당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커핀그루나루 관계자는 “허니버터브래드의 원조답게 앞으로도 15주년,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님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버터브래드는 통식빵에 버터를 발라 오븐에 구워 카라멜소스와 시나몬 토핑으로 풍미를 더한 뒤 프리미엄 생크림을 풍성하게 올려서 먹는 빵으로 지난 2004년 커핀그루나루 김은희 대표가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