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유학, 괌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여 학생 모집
상태바
감자유학, 괌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여 학생 모집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3.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자유학 괌여름캠프 (사진제공=감자유학)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자녀 여름방학 계획으로 해외영어캠프를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가 늘고 있는 가운데, 감자유학의 미국 괌 여름방학 영어캠프가 괌 대학 연계 수준 높은 교육과 다양한 레저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괌 대학에서 현지학생들과 함께하는 감자유학 어드밴쳐 캠프는 매년 900명 이상의 로컬학생들과 국제학생이 참여하는 괌 최대 규모의 캠프다.

이번 캠프는 괌 대학교에서 국제학생과 함께 하는 Intensive English 과정과 괌 명문 사립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Sports Camp를 동시에 들을 수 있고 주말엔 괌 남부투어와 액티비티도 제공된다. 

캠프는 2주 단위로 진행되며, 괌 명문 사립학교 학생과 함께하는 Sports Camp가 1주, 괌대학교 국제학생과 함께하는 Intensive English가 1주로 구성된다. Intensive English는 문장 분석, 문법,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회화 등 영어 실력을 단기간에 고루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참가 가능한 감자유학 괌 어드밴쳐 캠프는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동시에 현지 사립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스포츠캠프도 진행한다. 연령·레벨 별로 반을 배정해 비슷한 연령의 괌 명문 사립학교(St. John’s, Saint Paul, Harvest, Guam Adventist 등) 학생들과 함께 스포츠 캠프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주말에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괌 남부여행과 돌핀크루즈, 워터파크 등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현지인 교사와 한국인 교사 및 스텝이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진행되며, 부모동반도 가능하다. 또 인터넷 상호소통 관리 시스템으로 웹서비스, 인터넷 전화,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카페와 블로그에서 자녀의 활동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점도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특별프로그램으로 학부모 대상 ELS수업 2회, 자녀 진로입시 세미나, 조기·정기유학 1대1 컨설팅이 제공되며 조기등록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참가신청 문의는 감자유학 공식홈페이지 또는 감자유학 전국 13개 센터에서 전화 또는 방문 상담으로 가능하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