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기숙학원, 대입 성공을 위한 학습전략 공개
상태바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기숙학원, 대입 성공을 위한 학습전략 공개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3.24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3월 학력평가 성적을 바탕으로 앞으로 어떠한 학습계획으로 공부를 해야 할지 학생 개인의 성적에 맞는 학습전략을 수립하여야 하는 시기이다. 무턱대고 공부했다간 시행착오만 겪다가 수능 날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셀탑펜타스기숙학원”은 학생별로 맞춤형 학습전략을 세워주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플래너를 작성하게 하고, 정기적인 플래너 점검과 관리를 해준다. 말로만 하는 체계적인 관리가 아니라, 과목별로 공부를 어떻게 해야 점수를 올릴 수 있는지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방법을 제시해주고, 이를 바탕으로 실제로 학생들의 점수를 상승시켜주고 있다.

 

셀탑펜타스기숙학원 서준호 학습전략팀장은 “독학을 단순하게 인강을 듣고 공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인식이다. 대한민국 1타 강사의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데 왜 1등급을 받지 못하는가? 라는 문제점에서부터 출발한 것이 바로 ‘성공하는 수험생활 5원칙’이다. 다섯 가지 원칙만 수능 때까지 지킬 수 있다면 성적향상은 물론이고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얼마든지 진학이 가능하다.”며 다른 독학기숙학원과의 차별화를 강조했다.

 

그리고, 서준호 학습전략팀장은 손수 100% 자체 제작한 ANP와 3M으로 학생들의 과목별 학습 진행상황을 정기적으로 체크를 하고 있으며, 인강의 핵심적인 내용을 하루에 7번 반복하게 하는 고유의 학습 프로그램으로 성적향상을 꾀하고 있다.

 

이어 “ANP와 3M으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다. 처음에 설명할 땐 과연 이것이 효과가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겠지만 실제로 적용해보면 자신도 모르게 엄청난 학습효과를 느끼게 되기 때문이다. ANP와 3M을 통해서 제대로 공부하는 것이 무엇인지 학생 스스로 깨닫게 하는 것이 대학 합격의 출발점이다. 학원을 선택할 때 브랜드만 볼 것이 아니라, 진짜 공부하는 법을 알려주는 곳인가? 라는 생각을 진지하게 해보는 것이 너무나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러한 과목별 전략적 학습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 위치한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기숙학원”은 외부 환경 또한 공부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곳이다. 남녀학생을 구분하고 있는 독서실, 1인 1PC를 제공하는 인강실, 2인1실 숙소, 하루 3끼를 영양식으로 제공하는 식당 등등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최고의 시설 속에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곳이다.

 

셀탑펜타스기숙학원은 이과전문 교육그룹 펜타스에서 직영하는 독학기숙학원으로 광혜원캠퍼스(남학생전문관), 안면도캠퍼스를 운영하고 있고 독학기숙학원 뿐만 아니라 종합기숙학원인 노블펜타스도 운영하고 있다. 셀탑펜타스기숙학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