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네스트 안마의자, AK플라자 수원점 단독 입점
상태바
코지마 네스트 안마의자, AK플라자 수원점 단독 입점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3.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는 신제품 CMC-A90 네스트 안마의자를 메인으로 AK플라자 수원점 에 위치한 CJ오쇼핑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STYLE ON AIR+)'에 지난 3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타일 온 에어 매장에는 CJ오쇼핑 방송과 CJ몰에서 인기를 끌었던 6개 카테고리 상품을 백화점 내에 매장을 오픈한 것으로, 인테리어를 하나의 '집'처럼 꾸며놓아 고객들에게 편안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메인으로 진열되어 있는 CMC-A90 네스트 안마의자는 70여년의 노하우를 가진 안마기 대표 브랜드 코지마에서 3D안마를 구현한 안마의자로써 신체 주요 포인트를 정확히 스캔하여 굴곡을 완벽하게 잡아주고 깊이 감 있는 마사지를 가능하게 하는 3D 안마의자다. 네스트 안마의자는 CF광고 속에서 선보였던 신제품으로 코지마 전속 모델인 가수 장윤정도 집에서 직접 사용중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종아리와 정강이를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며 3D 지압으로 색다른 마사지를 구현해주는 CMC-250 파가니니 발 마사지기와 두한족열 원리 그대로 발목에서 종아리까지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CMF-620 스키니 발 마사지기가 진열되어 있어 체험도 가능하다.

AK플라자 수원점의 M1층에서 코지마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