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4월1~2일‧8일 코엑스/벡스코서 호주유학박람회 열려
상태바
4월1~2일‧8일 코엑스/벡스코서 호주유학박람회 열려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3.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유앤아이 글로벌 호주전문유학원은 2017년 4월 1~2일 코엑스, 8일 벡스코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개최하는 유앤아이 글로벌은 호주어학연수, 유학후 이민, 호주워킹홀리데이, 대학교 진학 및 호주 영주권 학과 진학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호주 전문 유학원이다.

또한 호주 브리즈번에 본사와, 멜번에 지사를 두고있으며 시드니에 오픈 예정인 주최사 유앤아이 글로벌은 한국에서도 서울 강남과 부산서면호주유학원을 두고 있으며 전 지사가 100%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코엑스/벡스코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는 호주어학연수 기관으로는 호주ILSC 어학원, 렉시스어학원, ALS어학원, 나비타스어학원, 디스커버어학원, 브라운스어학원, 그리피스 컬리지 등이며 각 학교 담당자들이 참가한다.

박람회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을 위한 일자리 보장 및 연계 프로그램 패키지를 제공하고 필리핀 세부의 SMEAG와 바기오 지역의 TALK어학원도 참가 해서 학생들에게 필리핀어학연수 및 필리핀호주연계연수 프로그램도 안내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호주영주권 학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호주요리학교, 간호대학교, 그리고 자동차정비학과, 유아교육학과, 용접학과, IT학과 담당자들이 참석한다.

호주주정부기관인 EQI를 초대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부모들과 자녀들에게 1:1 상담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학교 담당자와의 1:1 상담을 통해 호주유학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수 있으며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 지역에 거주 하지 않거나 서울까지 방문이 힘든 학생들을 위해 벡스코호주유학박람회도 개최된다”며, “최대한 많은 학생들에게 호주학교담당자들과 상담 기회를 제공하며 추후 진행은 부산서면에 호주유학원 두고 있기 때문에 지방에 사는 학생들도 수월한 진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박람회에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세미나를 비롯하여, 요리학과/영주권 유학세미나와 명문대학/유학후 이민 세미나를 제공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ID 친구 추가해서 문의 및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비자신청, 학교지원, 수속까지 진행 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한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세미나 정보는 유앤아이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