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핫이슈', 이 세상 방송이 아니다! 시대를 과하게 앞서나간 '새신부'의 '마리텔-33' 누리꾼들 웃음바다!
상태바
'핫이슈', 이 세상 방송이 아니다! 시대를 과하게 앞서나간 '새신부'의 '마리텔-33' 누리꾼들 웃음바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3.2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S.E.S 멤버 바다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3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바다'가 부상하면서, 누리꾼들은 과거 바다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보여준 모습에 관심을 가진 것. 2016년 7월 31일 다음팟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 중 참치 해체쇼와 참치 머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본 당시 누리꾼들은 바다의 4차원적 센스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바다의 결혼식으로 과거 방송이 재조명 되자 누리꾼들은 "우리가 시대에 뒤떨어진건지, 바다가 시대를 너무 앞서나간건지 모르겠다", "1999년 세기말 생각나네 광고건 방송이건 다들 제 정신이 아니었는데", "더이상 이 세상 방송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다는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9살 연하의 남자친구과 결혼식을 가졌다. 신랑은 9세 연하의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2016년 9월 교제를 인정했다. 독실한 천주교 신자인 바다는 경건한 성당결혼식으로 행복한 가정의 시작을 알렸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