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1 (목)
[인터뷰] 프리미엄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통툰' 홍승표대표
상태바
[인터뷰] 프리미엄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통툰' 홍승표대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3.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만화카페는 만화방과 디저트전문점, 커피전문점이 융합돼 성별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독립적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바탕으로 지친 현대인을 또하나의 힐링공간으로도 제 역할을 하고 있다. 만화카페를 찾는 주고객층은 10~40대 까지 다양하며,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블루오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만화카폐업종 중 하나인 함백inc 만화카페 통툰 홍승표대표를 만나보았다. 다음은 홍대표와의 일문일답이다.

-'통툰' 가맹점 가입시 혜택이 있다면.

=2017년도에 한해 신규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가맹비 면제, 교육비, 보증금, 홍보비, 로열티를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지선정부터 오픈 후 운영까지 총괄 지원하여 본점과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하고 있다. 덧붙여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오픈 후 매장운영교육 및 노하수 전수를 통해 가맹점의 빠른 사업 안정화를 도모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어떻게?

=각 지역에 따른 고객층을 상세하게 분석하여, 고객층에 맞는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권장하고 있으며, 실용적 설계를 통해 복층까지 인테리어 비용으로 계산하는 방식이 아닌 실제 바닥면적을 기준으로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으로 혜택을 드리고 있다.

-도서구비는 어떻게?

=‘통툰’ 은 랭키닷컴 중고도서 4위로써 자체적인 책 납품 매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양질의 도서를 신속하게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 또한 정직한 가격에 공급 받을 수 있으며, 도서의 경우 만화카페의 경쟁력으로 신간보유률에 따라 결정이 된다.

-오픈 후 마케팅은?

=본사에서 가맹점 홍보를 위한 지역광고, 블로그광고, sns, 언론홍보 등 가맹점이 활발하게 운영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자체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릴 계획이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