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아름답게 컬러를 유지하는 방법? 아윤채 “염색 후 애프터 케어 매우 중요”
상태바
아름답게 컬러를 유지하는 방법? 아윤채 “염색 후 애프터 케어 매우 중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아윤채>

[KNS뉴스통신 = 서미영 기자]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다양한 외부 유해요소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친환경’ 제품을 향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성분에 대한 시선이 식품에서 의류, 생활용품, 코스메틱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건강관리와 직결된 투자에 비용을 아끼지 않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들의 니즈 또한 세분화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과거처럼 대중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이나 저렴한 제품을 쓰는 것 보다 그 제품의 안전성과 전문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찾고 있는 것.

이같은 흐름 속 최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자연에서 찾은 성분 ‘오미자’를 활용한 라인 ‘컴플리트 컬러 래디언스(Complete Color Radiance)’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오미자는 과거 전통 염색 시 색소가 보다 더 안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던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유해요소에 민감한 현시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는 상황.

’컴플리트 컬러 래디언스’ 라인은 염색 후 화학물질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천연 유래 성분을 통해 자극은 최소화하고 영양은 채워 빛나는 헤어 컬러로 유지해주는 컬러 케어 라인이다.

지난 20일 아윤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청담동 살롱 바이라에서 아윤채의 프리미엄 뷰티 클래스 ‘채담(CHEDAM)’ 9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빛나는 헤어 컬러 유지를 위한 컬러 케어 클래스’라는 주제 아래 염색 후 아름답게 컬러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전했다.

이날 참석한 10명의 카멜리스트는 컬러케어의 중요성을 인지하면서 실제 아윤채 신제품 컬러케어 라인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사진. <사진제공=아윤채>

헤어 케어를 맡은 승신 원장은 아름다운 컬러를 오래 유지하는 방법, 염색 후 손상없이 윤기나는 헤어를 갖는 방법 등 다양한 ‘꿀팁’을 공개했다.

그는 “아윤채 컬러라인 제품들은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염색 후 애프터 케어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아윤채 컬러케어 라인의 컨셉 성분 오미자를 활용한 천연염색 체험도 함께 이뤄져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 참석자들은 “염색하면 퇴색이 너무 빠르고 손상도 심했다. 오늘 케어로 예쁜 컬러를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만족감을 내비쳤다.

한편 아윤채의 신제품 컬러 케어 라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윤채 홈페이지 내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