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탐방] 홍대 놀거리 이색테마카페 ‘친구네허준’…홍대 데이트코스로 관심
상태바
[탐방] 홍대 놀거리 이색테마카페 ‘친구네허준’…홍대 데이트코스로 관심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3.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젊음이 넘치는 거리,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하는 대표 거리로 ‘홍대’가 있다. 많은 이들은 홍대에서 만남을 갖고 데이트, 식사, 연극, 영화 등을 즐긴다. 그 안에 특색 있는 새로운 놀거리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 이색놀거리가 많은 곳으로 명성이 자자한 홍대에서 신선함을 제공하려면 차별화된 특별함을 갖춰야 한다. 최근 ‘하태핫태’공간으로써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색테마카페로 떠오르는 곳은 ‘친구네 허준’이다.

홍대 카페거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지하철 6호선 상수역 인근에 자리한 친구네 허준은 복층구조로 마치 다락방에 온 듯한 아늑함과 센스 넘치는 소품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때문에 많은 젊은 이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친구네허준’이 자주 등장하곤 한다. 이색한방카페로 알려준 이곳은 기능성 환약 DIY라는 신개념 콘셉트로 신세대 한의사가 홍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이색카페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서부터 은은한 한약냄새가 풍겨 자연스럽게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아래 층 창가자리에는 나란히 홍대풍경을 바라볼 수 있게 구성돼 분위기 가득한 오붓함을 선사하며 휴식과 일상의 평화로움을 추구하는 만큼 힐링카페로써 일상 속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힐링 그 자체의 공감으로써 안마기와 전기매트도 함께 비치돼 있다.

신명 나는 젊음의 도시 홍대에서 만나는 한방 이색카페는 더할 나위 없이 신선하며, 이색적이여서 관광객은 물론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친구네허준 카페에는 커피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종류의 허브티가 그 자리를 채우며 무한리필이라 차 종류를 다 마셔보기 힘들다고도 한다. 한방차 종류로는 에스라인, 날씬티 등 색다른 이름으로 마시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신선한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다. 일반적인 데이트 체험코스는 반지만들기, 케이크만들기, 가죽공예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원하는 효과와 효능을 생각한 ‘기능성 환약 DIY’ 체험으로 환약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이런 이색적인 체험과 즐길거리 등은 각종 SNS에서 #홍대환약만들기 #몸에좋은데이트 #홍대이색데이트코스 등의 해시테그로 명성이 자자하며 홍대친구네허준을 대신한다.

한방티 한장과 환약을 만들었다면 그 다음 코스틑 안마다. 다양한 종류의 안마기가 곳곳에 비치돼 있어 일명 ‘쩌는 안마기’로 어깨, 다리 등 부위별 마사지기와 안마의자가 있다. 이에 홍대거리를 거닐다 휴식과 힐링을 위해 찾아오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마치 친구네 다락방에 놀러 온 듯한 센스 넘치는 소품과 만화책들이 풍성해 보는 즐거움도 추가되는 친구네허준은 청담동 한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힐링카페이자 이색테마카페로써 새로운 홍대트랜드이자 홍대데이트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