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수리센터 아이픽스존 ‘정품 사용’으로 만족도 높아
상태바
아이폰 액정수리센터 아이픽스존 ‘정품 사용’으로 만족도 높아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아이폰 6가 출시된 이후, 아이폰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한 때 삼성의 턱 밑까지 추격했다. 이와 함께 미비한 아이폰 수리 AS 정책 대비 수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및 센터도 단기간에 늘어나고 있다.

늘어난 업체 수에 따라 아이폰 수리 업체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도 좋아졌다. 이 중에서도 아이폰 수리업체 아이픽스존은 정품 사용 아이폰 수리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픽스존 관계자는 “아이픽스존은 가장 오래된 아이폰 수리 업체로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아이폰 액정수리의 경우, 재생액정이 아닌 정품액정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리를 받을 수 있다”며 강조했다.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아이픽스존’은 지난 2010년 강남점을 시작으로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대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2017년 현재 전국에 많은 수리 거점을 확대 운영해 오고 있다. 또 끊임없는 기술력 개발을 통해 업계 내에서 심도 깊게 수리하지 못했던 메인보드 수리가 가능해 고객들의 소중한 데이터와 단말기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