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경제 더블
신개념 복근운동기구 네오바디핏, 우마켓 한정 할인판매 실시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국내 비디오커머스 오픈마켓 우마켓에 신개념 멀티 복근 운동기구 네오바디핏 NEO-01을 론칭한다.

네오바디핏 NEO-01은 직경 1M의 좁은 공간에서도 운동이 가능하며, 평소에 좋아하는 TV와 노래를 들으면서 복근강화 및 근력강화, 유산소 운동을 자연스럽게 하며 등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멀티 복근운동기구다.

단 기간에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신체부위 운동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데, 네오바디핏은 운동기구 하나로 복근운동에 필요한 싯업과 스쿼트, 스트레칭, 마사지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 네오바디핏은 기존 운동기구에 포함되어 있는 복잡한 기계 부품이나 스프링이 없는 구조와 심플함으로 설계돼 운동 횟수가 반복되어도 소음이 없다. 튼튼한 강철프레임으로 제작돼 무게나 힘에 의한 파손부담이 덜하고 마찰이 일어나는 부위 마다 부착된 ABS, TPR, PA 미끄럼방지 고무패드와 스펀지로 부상의 위험없이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다.

신개념 멀티 복근운동기구 네오바디핏 NEO-01은 운동을 하는 이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편안한 핑크, 라임, 블루 세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네오바디핏 NEO-01를 100개 한정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네오바디핏은 우마켓에서 판매가 5만2900원 제품을 3만4900원에 100개 한정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