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문화·역사의 고장 수원의 회식장소, 단체모임, 가족행사 다양한 룸과 이벤트로 장식한 광교한우맛집 ‘한우갑’ 한우스페셜와인 이벤트 행사기획
상태바
문화·역사의 고장 수원의 회식장소, 단체모임, 가족행사 다양한 룸과 이벤트로 장식한 광교한우맛집 ‘한우갑’ 한우스페셜와인 이벤트 행사기획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3.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꽃소식과 더불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화성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 동반으로 봄나들이에 단연 인기 있는 장소이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수원은 문화와 역사의 고장으로 역사적 가치를 지닌 수원화성과 도심 속의 호수공원인 광교호수공원을 두루 둘러보고 들러 볼만한 한우맛집이 있어 화제다.

투플러스 등급의 질 좋은 한우를 와인과 함께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스페셜와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광교 호수공원맛집 ‘한우갑’이다.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광교 카페거리에 위치한 한우갑은 두개의 매장이 붙어 있는 형태로 6인룸, 8인룸, 12인룸, 20인룸의 다양한 룸이 마련되어 있어 수원 인계동회식장소로도 이름난 곳이다.

이번 한우스페셜와인 이벤트는 와인 2병 주문시 레드와인을 증정하는 행사로 한우와 삼겹살을 와인과 함께 더욱 풍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한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투플러스 한우의 등심, 업진살, 치마살, 차돌박이, 육사시미, 육회 등의 메뉴들로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고급스럽게 맛 볼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이 중에서 한우갑 한판(600g)은 각종 가족행사나 단체모임, 회식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다. 등심, 치마살, 업진살, 차돌박이로 구성이 되어 있는 한우갑 한판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식감의 한우를 맛볼 수 있다는 평이다. 한우 주문시 육사시미, 육회, 천엽, 한우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나와 신선한 육질을 맛보며 푸짐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다.

질 좋은 한우 전문점으로 이름이 나서 수원 광교뿐만 아니라 용인, 영통, 수지 등지에서도 한우를 맛보기 위해 많이 찾는다고 한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